본문 바로가기

Mobile & Mac?/util & app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 포트리스3, Robo Defenc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퇴근을 버스로 하고 부터는 스마트폰이 게임기로 변했네요. (출근 버스 대략 45분 소요되니)
버스에서 고작 서핑이나 했었는데, 가끔 공부도 하지만 대부분 게임을 하게 됩니다.
이래서 배터리 추가 구매나 도시락을 싸 들고 다니나 봅니다..

우선 우리나라는 게임 어플을 기본 마켓에서는 다운 받을수 없기에 'My Market' 이란 어플을 설치후 통신사를 만만한 미국으로 설정하면 아주 자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종종 load 메시지만 나오는데 그정도야 인내심있게 기다려주셔야죠~

아래는 자주 하는 무료 게임 리스트입니다.

1.포트리스3
이건 쇼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야 합니다. My Market 에서 검색해도 안나오네요.
예전에 온라인 게임으로 즐겨 했던 게임이라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듯 싶네요. 그리고 손쉬운 조작으로 모바일로 적당한듯 보입니다.
->글적었을 당시는 무료였는데, 지금은 올레마켓은 2,000원이고 t스토어는 4,000원이라고 하네요.
(저두 리셋해서 다시 다운받아야 했는데 안되겠군요..;;)


2. 오목(omok)
이건 기본 마켓의 엔터테인 카테고리에서도 찾을수 있습니다.
하다 보면 미스터치 버그가 종종 있습니다. 업데이트 할때 많은 부분 나아지지만 중요한 순간에 삑싸리~
넥원역시 그런 버그가 있으니 어플 버그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아. 중요한 사실 요 오목 난이도가 굉장합니다.
소시적 꽤 오목을 했었는데도 70%이상 패배였습니다. 마켓댓글에 잘 나오네요. '짱먹을_오목.apk'


3.다른점을 찾으시오
틀린그림 찾기입니다.
난이도 적당. 시간죽이기 딱 좋은 게임. 화면이 조그만해서 오래 하다보면 눈이 가운데로..


4.AirAttack
자브린, 미스트랄 뭐 이런듯한 대공포로 사람이 비행기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비행기가 미사일보다 빠르니..처음엔 조금 어렵네요.


5.Angry Birds
'빡돈 새' ㅋㅋ
새를 새총에 실어 날려보내 돼지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조작과 귀여운 캐릭, 소리 때문인지 계속하게 만드는 중독성 짙은 게임입니다.


6.Robo Defence Free
진짜 정말 아주 재밌는 게임입니다. 난이도 그래픽 사운드 이펙트등 무료인게 미안한 게임입니다.ㅎ
계속 나오는 적 메카닉에 대항해 아군 메카닉을 배치해서 처치하는 게임인데,
RPG 요소가 있어 이긴후 또는 처치후 받는 포인트로 자신의 여러 부분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한 셑이 100판인데 대략 한 셑 깨는데 35분정도 소요되는듯 합니다.
그래서 저는 45분정도 걸리는 버스에서 타자마자 시작하면 내릴때 즈음 한 셑을 끝내는 출퇴근 전용 겜이죠.